그룹명/여행

윤중로

당왕동 2010. 4. 21. 17:06

 

 넘 아름다워 샘이나도록 ㅋㅋ

 아름다움이어 ~~~~~~~~~~~~

 사총사 넘 멋져유 ㅋㅋㅋㅋ

 아름다운 꽃이어라 ~~~~~~~~~

 꽃보다 아름다운 여인 이어라 꽃중에 꽃~~~혜련 ...

 꽃속에 묻혀사는수연 넘 넘 행복혀

 꽃이 넘아름다워 기가 죽어유 ㅋㅋㅋㅋ

 선애 언니도 나와 같군 ㅋㅋㅋ

 꽃보다 아름 다운 선애 꽃 ㅎㅎ튜울립에 비길소냐 ㅎㅎ

 꽃도 빵긋 우리도 빵끗

 누가 찍은 거야 넘 잘찍었어유 ㅎㅎ 어느작가님 이셔 ㅎㅎ

 와~우 ~튜우립에 비길소냐 보라공주 혜련꽃 튜우립이 울고 가겠네 ㅎㅎ

 함박웃음이 ...

 행복 하여라 ~~~~~~~~~~~~~

 작가님 고마워유 ~!@ 못난 얼굴 예쁘게 찍어주어서 ㅎㅎ

 아마도 수연은 꽃속에 살아야 하나봐 ㅋㅋㅋㅋ

 이뻐유 ㅎㅎ

 멋진 꽃들이어 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