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룹명/수필

포도 옥수수

당왕동 2013. 7. 28. 09:36

포도옥수수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곽연수

 

수희야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간식을 무얼 먹었어 하니

포도 옥수수를 먹었다고  한다

난 포도와 옥수수를 먹었구나 생각하고 당연히 두가지를 먹었는줄 알았다

저녁에 수희 엄마가 다시 물어보니 또 포도 옥수수를 먹었다고 한다

포도도 먹고 옥수수도 먹었어 하니 아니라고 포도옥수수라 한다

포도 옥수수가 뭐야 하니 옥수수인데 포도 색깔나는 옥수수라고 하기에 그때서

아~하 찰옥수수가 덜 익으면 포도색깔 나는 검은 찰옥수수 를 말하는거였다

우린 그것 까지 생각을 못했는데 네살 짜리 수희는 시적인 표현을 해 우리를 놀래켰다

대견스런 우리 공주가 오늘도 우리에게 행복을 듬뿍 안겨 주었다

 

'그룹명 > 수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더불어 살아가는 인생  (0) 2013.08.14